(사)한국경비협회 중앙회가 2025년 12월 30일 가화한정식에서 동중영 중앙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중앙회 회장단 및 직원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사)한국경비협회 중앙회(중앙회장 동중영)는 2025년 12월 30일(월) 오후 6시, 가화한정식에서 회장단 및 전국 지방협회장, 자문위원, 중앙회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중앙회 회장단 및 직원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협회 발전과 민간경비 산업의 제도 정착, 교육 전문성 강화에 기여한 인사들의 공로를 기리고, 중앙회와 지방협회 간 협력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동중영 중앙회장을 비롯해 전국 지방협회장과 자문위원, 중앙회 임직원 등 주요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협회의 지난 한 해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 2025년 송년의 밤 주요 참석자

동중영 중앙회장 / ㈜코드원 대표이사

이윤희 교육부회장 / ㈜코드원에스에스 대표이사

함상욱 홍보의전부회장 / ㈜에이티에스에스 대표이사

정일형 부회장 / 국제종합관리㈜ 대표이사

임용환·오원심·박규찬 중앙회 고문

최순용 중앙회 자문위원장

오상준 인천지방협회장 / ㈜두손테크 대표이사

양봉조 대구·경북지방협회장 / ㈜거성지엠에스 대표이사

신현우 자문부위원장 / 미진기업㈜ 대표이사

노재현 부산지방협회장 / ㈜목평인력개발 대표이사

이영필 광주·전남·북지방협회장 / ㈜케이피지 대표이사

원치영 강원지방협회장 / (합)중앙 대표이사

송재문 경남·울산지방협회장 / ㈜경비에스엔 대표이사

중앙회 실·부·차장 및 직원 다수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협회 운영과 지역 민간경비 산업 발전에 기여한 인사들에게 특별공로패가 수여됐다.

왼쪽부터 (사)한국경비협회 동중영 중앙회장, 최순용 자문위원장, 오상준 인천지방협회장, 신현우 자문부위원장이 공로패와 상금을 수여받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수상자는 ▲최순용 ㈜비티에스 대표이사 ▲오상준 ㈜두손테크 대표이사 ▲신현우 미진기업㈜ 대표이사로, 이들은 중앙회 및 지방협회 주요 보직을 역임하며 협회 제도 안정화와 교육·자문 활동, 회원사 권익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울러 중앙회 행정·사업·교육 분야에서 성실한 직무 수행과 협회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에게 상금이 포함된 표창장이 수여됐다.

직원 표창 수여자는 왼쪽부터 신동원 공제사업실 대리,김은지 경영지원실 과장,김희진 교육지원실 대리이며 (사)한국경비협회 동중영 중앙회장이 상금을 수여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표창 수여자는 ▲신동원 공제사업실 대리 ▲김은지 경영지원실 과장 ▲김희진 교육지원실 대리다.

동중영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5년은 민간경비 산업의 제도적 기반을 다지고 협회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인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회원사와 현장 중심의 정책과 교육을 통해 국민 안전에 기여하는 법정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송년의 밤 2차가 국민포차에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