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중영 경비협회 중앙회장(APSA 부의장), 2024년도 제2차 APSA 국제집행위원회 참석

시큐리티 코리아 박혜빈 기자 승인 2024.05.30 16:35 의견 0

동중영 (사)한국경비협회 중앙회장(왼쪽)이 양진카이(APSA 의장)로 부터 APSA 국제집행위원회의 참석 기념패를 받고 있다.

(사)한국경비협회 동중영 중앙회장이 지난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심천에서 개최된 ‘APSA 국제집행위원회(IEXCO) 제2차 회의’ 일정에 참석했다.

한국에서는 경비협회 동중영 중앙회장, 윤오중 수석부회장, 송세환 이사, 서용철 공제위원, 서윤호 대한연예인체육회장 등 참석했다.

이날 총회에는 양진카이 APSA 회장을 비롯한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폴, 필리핀, 네팔, 홍콩, 마카오 등 해외 지부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동중영 중앙회장은 국제운영위원회 회의 일정을 비롯하여 26일 2024세계드론대회 및 UAV 엑스포 방문 일정에도 참석하였다.

동중영 (사)한국경비협회 중앙회장이 APSA 부회장으로서 국제집행위원회 2차 회의에 참석하였다.

동중영 중앙회장은 APSA 부의장으로서 회의에 참석하여 국제집행위원회가 활동한 현황을 보고받았다. ▲1차 회의록 검토 및 채택 ▲APSA 정관심사위원회 팀장 보고 ▲APSA 정관 보고 프로젝트팀 보고서(인도, 말레이시아, 네팔, 중국) ▲APSA 인도지부 지위 등을 검토한 후 ▲APSA 차기 총회 개최국 네팔 측 계획 보고를 끝으로 회의가 마무리되었다.

동중영 (사)한국경비협회 중앙회장을 비롯한 APSA 참석진들이 2024드론세계대회 UAV 엑스포에 방문하여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후 27일 동중영 중앙회장을 비롯한 회의 참석진은 쿤밍(昆明)으로 이동하여 ISASSA (남아시아동남아안보연맹) 개막식에 내빈으로서 초청받아 참석하였다.

APSA는 아시아 지역과 태평양지역의 국가의 시큐리티 단체로 구성되어 있다. 시큐리티 국제단체로는 아시아 태평양 인도양 중심의 APSA와 유럽과 아메리카 중심의 2개 단체가 있다.

저작권자 ⓒ KSN 한국경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