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경비협회 동중영 중앙회장, 2024 방역학술대회 및 전시회 초청 참석
한국경비협회
승인
2024.12.13 08:50
의견
0
동중영 (사)한국경비협회 중앙회장이 12월 12일(화) AT센터(서울 양재동) 에서개최된 2024 대한민국 방역학술대회 및 전시회에 참석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된 행사에 한국경비협회는 동중영 중앙회장과 송영남 수석 정책 부회장이 참석하였다.
김성수 방역협회장은 “이번 행사는 미래 방역 시대를 이끄는 교류와 협력의 장이 될 것”이라면서 “방역 관련 최첨단 기술 및 제품 등을 전시하고 최신 정보를 교류할 수 있어 향후 방역산업, 신규시장 개척, 산업협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방역·소독 산업의 현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질병관리청 주관으로 보건소 관계관이 참석하는 ‘24년 매개체감시 보고회’와 한국방역학회 ‘2024 동계방역학술대회’, 세미나, 토론회 등이 동시에 열려 학문적으로 소통하고 정부기관의 정책 동향까지 확인하실 수 있다.
질병관리청과 한국방역학회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방역전문가 과정을 수립하기 위한 연구 결과와 정책에 대한 발표와 함께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방제 솔루션과 현장에서 적용될 구체적인 방법론이 제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방역학술대회는 방역 및 보건 분야의 최신 연구와 기술을 공유하고, 방역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자리로, 참석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KSN 한국경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