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경비협회 충북지방협회, 제1차 이사회 개최

중앙회 상임고문 위촉식, 충북지방협회 사무처장 임명식 가져

시큐리티 코리아 박혜빈 기자 승인 2024.07.15 09:42 | 최종 수정 2024.07.15 10:11 의견 0
12일 충북지방협회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4년도 1차 이사회 참석자들이 안건을 논의하고 있다.

(사)한국경비협회 충북지방협회(회장 이세희)가 7월 12일(금) 오전 11시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는 중앙회 규정 개정에 따라 충북지방협회 마지막 이사회가 되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시큐리티 연수원 추진을 관할하는 지방협회로서의 역할에 대해 열띤 토론이 있었다. 이사회는 의안 의결과 보고 사항을 마친 뒤 이세희 충북지방협회장의 폐회선언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사회 개최에 앞서 한국경비협회 동중영 중앙회장은 충북 청주 출신의 시설경영관리 전문가 전유신 前 청주시시설관리공단 경영본부장을 중앙회 상임고문으로 위촉하였다. 앞서 지난 10일 개최된 (사)한국경비협회 2024년도 제2차 이사회에서 전유신 중앙회 상임고문 위촉안을 의결하였다.

이어서 (사)한국경비협회 충북지방협회 사무처장 임명도 있었다. 이날 새로 임명된 충북지방협회 신정식 사무처장은 청주시 과장(사무관)으로 재직한 바 있다.

(사)한국경비협회 충북지방협회 교육장에서 신정식 사무처장(오른쪽)이 임명장을 받고 이세희 충북지방협회장(왼쪽)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사회에서 상임고문과 사무처장은 “현 집행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큐리티 연수원 설립 관련 행정업무와 자문을 받아 괴산군청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라며 의견을 피력하였다.

저작권자 ⓒ KSN 한국경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