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경비협회 MOU 체결, ㈜노블홍 결혼정보회사 사무실 이전

시큐리티 코리아 박혜빈 기자 승인 2024.05.14 15:55 | 최종 수정 2024.05.16 10:10 의견 0

대한민국 커플매니저 1호 노블홍 홍유진 대표 방송출연 자료/자료제공=(주)노블홍

(사)한국경비협회는 MOU를 체결한 ㈜노블홍 결혼정보회사(대표 홍유진, 이하 노블홍)가 5월 1일 사업장을 확장하여 서울시 강남구 혜천빌딩으로 이전하였다고 밝혔다.

(사)한국경비협회(중앙회장 동중영)는 지난 2월 28일 ㈜노블홍 결혼정보회사(대표 홍유진, 이하 노블홍)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양 기관의 협력 및 발전을 도모하며 공동 발전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한국경비협회(이하 협회)는 2월 28일(수) 오전 10시 서울 성동구 경협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경비협회·㈜노블홍 주식회사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2월 28일 경협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경비협회·㈜노블홍 주식회사 MOU를 체결하였다.

양측은 업무협약서에 다양한 채널(오프라인 설명회, 협회지, 홈페이지 등)에 사업내용 홍보 등의 내용을 담았다. 협회와 노블홍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협회 소속 경비종사자에게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특별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하여, 협회 회원사 및 가족들에게는 위 기간 동안 회원 가입시 성혼까지 갈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 및 특별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대표번호: 1800-8194 상담예약 필수).

각종 언론매체와 매스컴에서 성혼전문가로 알려진 노블홍 홍유진 대표는 대한민국 커플매니저 1호(직업사전등록기준)이며, 29년차 경력으로 오랫동안 방송활동(kbs 아침마당, mbc 기분좋은 날, sbs 좋은아침, mbn 동치미, 황금알, TV조선 와카남 등)과 다수의 출연 및 강의로 인정받았다. 홍유진 대표가 운영하는 성혼전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는 가입상담, 이상형 매칭, 성혼까지 원스톱으로 운영하며, 5만 명 이상의 싱글들을 분석하고 열정적인 매칭을 해왔다. 홍유진 대표와 커플매니저들이 매칭회의를 통해 회원들의 미팅대상 및 미팅사항을 일일히 체크하여, 안정된 매칭 시스템과 교제를 도와주는 매칭노하우를 통해 자타가 인정하는 높은 성혼율(8천 명 이상의 성혼)을 자랑한다.

(사)한국경비협회는 앞으로도 경비종사자 복지문화향상을 위한 다양한 업무협약과 제도개선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KSN 한국경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